일상

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

기록마녀 2020. 8. 25. 16:09
반응형

플레이모빌

 

 

 

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는 뭐가 나올지 몰라 설레는 장점이 있지만 똑같은 게 여러 번 나오는 단점도 있다. 우측 앞에 서있는 두 공주는 쌍동이가 아니고 두번 뽑힌 결과물이다. 성화를 전해주는 여신도 있고 엘사 닮은 얼음공주도 있다. 뒤에 날개를 단 분들은 요정들이다.

 

 

 

 

 

플레이모빌

 

 

 

아파치추장님, 중국여인, 일본여인, 아메리칸 원주민, 수녀님, 카우걸, 독일 전통복장 소녀, 고대이집트인 그리고 기록하는 마녀가 좋아하는 빗자루 쥔 마녀. 섬세하게 특징을 잘 나태내서 귀엽다.

 

 

 

 

 

플레이모빌

 

 

 

해적도 있고 힙합가수도 있고 다 좋은데 갑자기 튀어나온 외계인은... 생뚱맞아 웃기다.

 

플레이모빌은 독일의 쥐른도르프에 위치한 브란트슈테터 그룹(Geobra Brandstatter GmbH & Co. KG)이 1974년에 출시한 유아용 피규어 완구 브랜드다.

레고와는 달리 확장성을 희생한 플레이모빌은 그 대신 매니아를 환호하게 하는 훌륭한 고증 및 다양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삼고 있다. 이 말은 어른들이 좋아하게 만들어서 구매력 높은 어른들의 주머니를 털겠다는 소리다. 실제로 우리집도 딸보다는 남편과 내가 더 혈안이 되어 피규어를 모았다.

 

 

 

 

 

플레이모빌

 

 

 

평범한 이웃과 어린이들이다.

 

이제 장난감 놀이는 그만해야겠다. 날씨는 무덥고 코로나는 잡힐 줄 모른다. 이제 집콕하며 밀렸던 독서를 해야겠다. 책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함께 보면 좋은 글

https://1904story.tistory.com/42

 

플레이모빌 운동선수 - 코로나 집콕 혼자놀기

코로나19로 인한 2단계 사회적거리두기가 시행 중이다. 가족이 거실에 모여 앉아서 종영된 드라마 정주행하기를 주말마다 하고있다. 영상을 시청하는 일은 에너지 소비는 없이 끊임없이 뭔가를

1904story.tistory.com

 

반응형